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겟잇뷰티' 소개된 환절기 '만능 크림'은?

염지현 기자I 2015.10.10 06:07:54
[이데일리 염지현 기자] 화장품 브랜드 아토팜 리얼 베리어는 10일 ‘익스트림 크림’과 ‘에센스 미스트’가 환절기 보습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7일 뷰티 전문 정보 프로그램 ‘겟잇뷰티’엔 ‘익스트림 크림’과 ‘에센스 미스트’가 등장해 주목받았다.

방송에선 이 두 제품을 활용해 건강하고 광채 나는 피부 가꾸기, 보습성분의 흡수와 효과를 배가시키는 방법들을 소개했다. 익스트림 크림을 아이섀도우와 믹스해 아이메이크업의 보습력과 밀착력을 높이는 방법을 비롯해 립 메이크업 후 얇게 펴 발라 립밤으로 사용하는 법 등이 나왔다.

두 제품은 국제 특허 피부장벽 기술(MLE® Technology)과 특허 세라마이드가 복합처방돼 실제 건강한 피부에서 관찰되는 몰타크로스를 가장 유사하게 재현, 손상되고 약해진 피부장벽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익스트림 크림’은 72시간 보습 지속 효과 임상테스트와 피부장벽 개선 임상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에센스 미스트’는 수분층과 영양층으로 이루어져 고보습 수분감 제공과 장시간 촉촉함을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고농축 판테놀, 마데카소사이드, 알란토인 등으로 구성된 성분이 외부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며 파라벤, 미네랄오일, 인공향료 등 피부 유해성분 10여 가지를 철저히 배제,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