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각 점포별로 다양한 선물 상품전·이월 상품전을 진행한다. 압구정본점은 다음달 5일까지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를 진행한다. 브레게·바쉐론콘스탄틴·IWC·예거르쿨트르 등 2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각 브랜드별로 5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금액대별로 5%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무역센터점은 다음달 1일부터 3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남성패션 선물상품전’을 열고 까날리?산드로옴므?빈폴?닥스셔츠?듀퐁셔츠 등 남성패션 10여 개 브랜드의 봄 상품을 판매한다.
판교점은 다음달 1일부터 3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2020 봄·여름(S/S) 아디다스 대전’을 열고, 아디다스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인하된 가격에 선보인다.
천호점은 다음달 6일부터 10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잡화 선물상품전’을 진행한다. 행사에는 톰포드?에스까다?휠라 등 선글라스와 페라가모?로즈몽?아르마니?스톤핸지 등 쥬얼리, 패션시계를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저렴하게 판매한다.
현대백화점은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감성엽서북’을 증정하고, 현대백화점 애플리케이션 회원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캐릭터 퍼즐 세트’를 제공한다. 아울러 2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금액대별로 5%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현대백화점카드 6개월 무이자 할부 행사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전시 행사도 마련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에 위치한 현대어린이책미술관에서는 어린이를 위한 건축 그림책 전시 ‘말도 안돼! No Way’를 진행한다. 전시에는 해외 유명 작가들의 그림책을 원화로 선보이고, 세계적 건축가 ‘르 코르뷔지에’, ‘안토니 가우디’, ‘자하 하디드’의 건축 기법을 모티브로 한 그림책 등 다양한 작품도 함께 전시한다.
또한 현대어린이책미술관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어린이들이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미니 사이즈로 건축 조형물을 만들어 볼 수 있다. 6층에 마련된 ‘건축 실험실’에선 ‘구름 위에 걸린 집’, ‘폭신폭신한 정전기의 집’, ‘눈에 보이지 않는 투명한 집’ 등 6개 테마로 만들어진 건축 모형들을 직접 만져보고 관찰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선물상품전 진행하고 프로모션도 강화해 고객들이 합리적으로 선물 상품을 마련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