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백화점 최초로 선보이는 누누의 ‘라이프스타일 굿즈 팝업’은 영국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더콘란샵과 손잡았다. 더콘란샵 강남점 매장에서 다음달 21일까지 ‘더콘란샵x누누’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비롯해 인기 소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 상품들은 장 줄리앙 작가와 허재영 디렉터가 참여해 직접 디자인했다. 바캉스 시즌을 겨냥해 제작한 ‘맥주잔(3만2000원)’, ‘와인잔(3만5000원)’, ‘요거트볼 (3만4000원)’ 등이 대표적이다. 누누의 대표 색상인 ‘오렌지’와 ‘블루’를 섞은 ‘퍼플’ 색상으로 팝업 매장을 꾸민다.
또한 ‘노트북파우치(6만8000원)’, ‘에어팟 케이스(4만원)’, ‘다용도 원형 파우치(4만5000원)’ 등의 신제품을 국내 최초로 공개하고 대표 상품인 ‘Face 우산 (5만8000원)’, ‘머그잔 (3만9000원)’ 등도 함께 판매한다.
팝업을 기념해 고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 시 더콘란샵만의 디자인 철학이 담긴 기프트박스를 증정한다.
롯데백화점은 연말까지 누누와 협업을 지속해 테이블웨어, 텍스타일, 소가구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오는 10월에는 강남점 매장에서 대형 컬래버레이션 팝업 행사도 구상 중이다.
이주현 롯데백화점 콘텐츠부문장은 “이번 컬래버레이션 팝업은 영국과 한국을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간 의기투합한 바캉스 겨냥 행사”라며 “이른 바캉스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최고의 이색 팝업 행사가 될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