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특집방송 '추석 마음 한 상' 진행

함지현 기자I 2018.09.14 05:30:00

쿡&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 지역 특산물 집중 편성
가정간편식·신선식품부터 효도 위한 건강기능식품까지

‘추석 마음 한 상’ 특집방송 타이틀 이미지.(사진=롯데홈쇼핑)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롯데홈쇼핑은 추석 연휴를 앞두고 오는 18일까지 특집방송 ‘추석 마음 한 상’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이번 특집방송기간 전국 산지 특산품을 집중 편성해 농가의 판로 확대를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가정간편식, 건강기능식품 등 인기 있는 추석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롯데홈쇼핑 대표 쿡&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는 국내 지역 우수 특산물을 집중 판매한다.

17일 오후 9시 45분에는 강원도 정선 고랭지 지역의 특산물인 ‘정선 산더덕 선물세트’와 씨가 거의 없는 감으로 유명한 경북 청도 지역 특산물인 ‘청도 반건시’를 준비했다. 이밖에 ‘제왕수산 갈치’, ‘샤인 머스캣 포도’, ‘동트는 농가 반찬세트’ 등 국내 특산품도 순차적으로 판매한다.

손쉬운 준비로 풍요로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신선식품도 집중 편성했다.

명절마다 단시간에 완판(완전판매) 되는 ‘하이랜드 LA갈비’는 방송 횟수도 확대했다. 특집기간 동안 총 7회에 걸쳐 선보인다. 기존 ‘뉴질랜드산 원육갈비 4kg’에 ‘멕시코산 3kg’을 추가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명절이면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빠지지 않는 건강기능식품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오는 15일 오후 12시 50분부터 ‘이경제 더힘찬 녹용’과 ‘정관장’의 ‘홍삼정 마일드 센스’, ‘팔레오 노니 파우더’, ‘프롬바이오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등을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주부들이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주방가전 및 조리도구들도 내놓는다.

16일 오후 10시 35분부터는 ‘헨즈 통돌이 오븐’을, 18일 오후 4시 40분에는 ‘델키 생선구이 오븐’을 방송한다.

정윤상 롯데홈쇼핑 생활부문장은 “이번 추석 특집전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우수한 특산물과 가정간편식 등 간소화되는 명절 풍속도에 맞춘 상품을 집중 편성했다”며 “다양한 구성의 실속 있는 명절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