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선택 6.13]이재현 인천 서구청장 후보 "투명행정 구현"…출범식 '성황'

이종일 기자I 2018.05.28 00:02:54

27일 신현동 사무실서 개최
당원 등 300여명 참석

[인천=이데일리 이종일 기자] 이재현(57) 더불어민주당 인천 서구청장 후보는 27일 “투명 행정을 구현하고 서구청을 경청청(傾聽廳)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재현 후보는 이날 서구 신현동 선거사무실에서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열고 “변화를 열망하는 서구 구민의 뜻에 따라 이번 선거에서 압도적으로 승리하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재현 더불어민주당 인천 서구청장 후보가 27일 서구 신현동 선거사무실에서 열린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에서 발언하고 있다. (사진 = 이재현 후보 제공)
이 후보는 또 “산적한 문제들을 소통의 리더십으로 해결하겠다”며 결의를 다졌다.

출범식에서는 민주당 박현양 서구갑지역위원장, 신동근(서구을) 국회의원, 김교흥 전 국회 사무총장, 당원 등 300여명이 참여했다.

박현양 위원장 등은 “이재현 후보는 환경·행정 전문가로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사장의 경력을 바탕으로 서구지역의 최대 현안인 쓰레기매립지를 해결할 최적의 전문가”라고 말했다.

전남 영광 출신인 이 후보는 기술고시(23회)에 합격해 환경부에서 30년 동안 근무했고 환경부 기획조정실장,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사장 등을 역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