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회사측에 따르면 지난해 비렉스 론칭 이후 최근 침상형 안마기기인 ‘비렉스 안마베드’까지 출시하며 힐링케어 제품군을 강화했다.
회사 관계자는 “올해만 총 3종의 안마의자 제품을 선보였다”며 “신제품들은 기존 획일화된 안마의자 디자인을 벗어나 소형 안마의자, 가구형 안마의자, 침상형 안마기기 등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며 비렉스 안마의자의 경쟁력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강조했다.
코웨이는 현재 총 6가지 제품의 안마의자 라인업을 운영 중이다. 헬스케어에 집중한 한방온혈과 척추온열 안마의자, 시그니처 안마의자 3종을 비롯해 디자인 강화형 제품인 소형 안마의자 마인과 가구형 안마의자인 페블체어, 최근 선보인 침상형 안마베드까지 제품 사양과 기능, 디자인, 가격 등 세분화된 라인업을 구축해 경쟁사 대비 고객의 선택권을 넓힌다는 전략이다.
특히 비렉스 브랜드 론칭 후 1~10월 안마의자 판매량이 3배 이상 증가했다. 연초 출시한 소형 안마의자 마인은 출시와 함께 초도 물량이 모두 매진돼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했다. 이같은 인기는 업계 최초로 안마의자 제품군에 렌탈 케어서비스 ‘제품 클리닝 및 가죽교체 서비스’를 도입한 것도 큰 요인으로 꼽힌다.
코웨이 관계자는 “비렉스 안마의자는 작은 크기와 실용성 높은 디자인 등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으로 안마의자 구매를 망설이던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힐링케어 전문 브랜드로 시장에 안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최상의 휴식이라는 본질적 가치에 더욱 충실한 비렉스 브랜드를 앞세워 힐링케어 가전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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