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신세계사이먼, ‘20주년 그랜드 쇼핑페스타’ 개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정유 기자I 2025.05.27 06:00:00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프리미엄 아울렛 전 점에서 ‘20주년 그랜드 쇼핑 페스타’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해외 명품부터 컨템포러리·캐주얼·스포츠·키즈 등 전 점에 입점한 900여개 브랜드 매장에서 자체 준비한 쇼핑 혜택을 선보인다.

아울렛 판매 가격에서 최대 전 품목 추가 30% 할인, 인기 브랜드 패밀리세일 등 연중 최대 규모의 혜택을 제공한다.

전 점에서 나이키는 3개 이상 구매시, 캘빈클라인은 전 품목 구매 시 추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뉴발란스·바버·해지스·네파키즈 등 브랜드에서는 전 품목 추가 20% 할인한다.

인기 브랜드의 패밀리세일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여주 프리미엄아울렛에서는 폴로 랄프로렌이 최대 70% 할인 행사를 열고, 렉토는 다음달 1일까지 서프라이즈 세일을 진행한다.

W컨셉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40여 개 인기 브랜드의 할인 상품을 한 곳에서 선보인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옵스큐라가 국내외 100개 브랜드 웨어하우스 세일을 열고, 코오롱 패션에서는 12개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삼성물산과 뉴발란스 패밀리 세일이 진행되며,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마크앤로나 클리어런스 행사를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사이먼 입점 일부 브랜드에서는 ‘20년 전 특가’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게스·리바이스·캘빈클라인은 청바지 초특가 상품을, 언더아머·컨버스·크록스는 20년 전 가격인 2만원 균일가 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30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웨스트(WEST)에는 ‘헤이딜러’의 오프라인 쇼룸도 문을 연다. 연말까지 올드카 전시, 드라이빙 시뮬레이터 등 이색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신세계사이먼은 20주년 테마에 맞춰 전 점포를 꽃으로 장식한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 20년간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역대급 규모의 쇼핑 축제를 준비했다”며 “브랜드에서 준비한 다양한 혜택부터 경품 이벤트, 점별 팝업스토어, 플라워 가든 등 다채로운 즐거움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