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울렛 판매 가격에서 최대 전 품목 추가 30% 할인, 인기 브랜드 패밀리세일 등 연중 최대 규모의 혜택을 제공한다.
전 점에서 나이키는 3개 이상 구매시, 캘빈클라인은 전 품목 구매 시 추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뉴발란스·바버·해지스·네파키즈 등 브랜드에서는 전 품목 추가 20% 할인한다.
인기 브랜드의 패밀리세일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여주 프리미엄아울렛에서는 폴로 랄프로렌이 최대 70% 할인 행사를 열고, 렉토는 다음달 1일까지 서프라이즈 세일을 진행한다.
W컨셉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40여 개 인기 브랜드의 할인 상품을 한 곳에서 선보인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옵스큐라가 국내외 100개 브랜드 웨어하우스 세일을 열고, 코오롱 패션에서는 12개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삼성물산과 뉴발란스 패밀리 세일이 진행되며,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마크앤로나 클리어런스 행사를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사이먼 입점 일부 브랜드에서는 ‘20년 전 특가’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게스·리바이스·캘빈클라인은 청바지 초특가 상품을, 언더아머·컨버스·크록스는 20년 전 가격인 2만원 균일가 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30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웨스트(WEST)에는 ‘헤이딜러’의 오프라인 쇼룸도 문을 연다. 연말까지 올드카 전시, 드라이빙 시뮬레이터 등 이색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신세계사이먼은 20주년 테마에 맞춰 전 점포를 꽃으로 장식한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 20년간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역대급 규모의 쇼핑 축제를 준비했다”며 “브랜드에서 준비한 다양한 혜택부터 경품 이벤트, 점별 팝업스토어, 플라워 가든 등 다채로운 즐거움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고맙다"...'제자와 부적절 관계' 들통난 교사가 남편에 한 말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5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