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언 컬러 비치 페스티벌은 컬러홀릭 체험 행사, 다트 게임, 타투(tattoo)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되며 휴대폰, 비치볼, 부채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LG전자 MC사업본부 한국사업부 황경주 상무는 “향후 다채로운 컬러 마케팅을 통해 컬러홀릭의 밝고 경쾌한 이미지를 전달하고,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패션 아이콘으로 포지셔닝할 계획”이라 밝혔다.
컬러홀릭은 국내 최다인 14종의 컬러가 한꺼번에 적용된 제품으로, 버블 핑크, 민트, 마린, 써니 오렌지, 마젠타 등 기존 휴대폰에서는 볼 수 없던 밝고 경쾌한 색상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 관련기사 ◀
☞MP3 한곡 4.5초 다운..LG, 최고속 HSDPA폰 출시
☞LG전자, '14가지 색깔 쓴 `컬러홀릭` 휴대폰 출시
☞LG전자, 배우 유덕화 휴대폰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