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쉐보레 브랜드 도입과 동시에 ‘쉐비 케어’라는 서비스 브랜드를 만들어 타사에 비해 월등한 보증수리기간, 무상점검, 소모품의 무료교환, 긴급출동 등을 통합한 파격적인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한국GM의 서비스 브랜드 명칭인 ‘쉐비케어’는 북미 등 해외시장에서 오랫동안 널리 사용된 쉐보레 브랜드의 애칭인 쉐비(Chevy)와 케어(Care)의 합성어다.
쉐비 케어 3-5-7은 쉐보레 브랜드 전 차종(알페온 포함)에 ▲3년간 총 3회 엔진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무상교환 ▲5년 또는 10만km 차체·일반부품 보증기간 적용 ▲7년간 24시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GM은 새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가치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전국 500 여곳 정비 네트워크를 새롭게 단장했다. 정비센터 내에 차량수리 전 과정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하고 정비 기술진에 대한 꾸준한 교육으로 서비스의 양적·질적 향상에 힘쓰고 있다.
한국GM은 쉐보레 브랜드 도입 2주년을 맞아 쉐비케어를 더욱 강화한 ‘쉐비 케어 3-5-7 어슈어런스’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2년 연속 고객서비스 만족도에서 1위를 달성하겠다고 계획이다. 기존 쉐비 케어 3-5-7 혜택 중에서 ‘5-7’에 해당하는 서비스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신차 구입 뒤 3년 이내에 차대차 파손 사고 시 신차로 교환할 수 있는 새로운 혜택을 추가한 혁신적인 프로그램이다.
쉐보레 신차(알페온 포함)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은 ‘쉐비케어 3-5-7’ 또는 ‘쉐비케어 3-5-7 어슈어런스’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다만 라보, 다마스 경상용차와 수입모델인 카마로·콜벳, LPG 차량 중 면세차량 , 택시, 리스차량, 법인명의 구입 차량 등은 제외된다.
한국GM 관계자는 “고객 서비스를 강화해 중장기적으로 국내 시장 점유율을 20%까지 끌어올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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