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벨소리··· `삼성 홍보관 가면 공짜`

조태현 기자I 2009.07.19 11:04:09

`삼성딜라이트` 방문객 20만명 돌파 이벤트

[이데일리 조태현기자] 삼성전자(005930)가 홍보관 `삼성딜라이트(Samsung d'light)` 방문객 20만명 돌파를 기념해 삼성모바일닷컴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번 이벤트에 따라 다음달 22일까지 삼성딜라이트를 방문하는 모든 학생들(대학생 포함)에게 휴대전화용 모바일 게임, 벨소리 등 삼성모바일닷컴의 애니콜 콘텐츠를 무제한 무료 제공한다.

지난 해 12월 개관한 `삼성딜라이트`는 단순한 제품 전시관을 넘어 패션쇼, 신제품 발표회, LED TV 론칭 파티 등 다양한 제품 체험과 마케팅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방문객 20만명 중 다수를 차지한 학생층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젊은 층이 즐겁게 디지털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가꾸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VOD)"제일모직, 전자재료 사업부문에 주목"
☞코스피 1440선 안착..외국인·기관 `합작`(마감)
☞삼성 종합기술원 `창의적 연구로 세상 바꾼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