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NBC 유니버설 계열의Golf Channel과 사업 제휴를 맺고, 프리미엄 골프 전문 채널을 새롭게 선보일계획.
김정환 ㈜아이비미디어넷 대표는 “Golf Channel의 시의성 있는 뉴스 프로그램 등 고품격 콘텐츠를 대거 확보하고, 국내외 주요 골프 대회를 추가 편성해 기존의 골프 채널들과의 차별화를 두고 보다 경쟁력 있는 IPTV 골프 전문 채널로 재도약하겠다”고 밝혔다.
벨린다 메넨데즈 NBC-유니버셜 사장은 “Golf Channel은 세계적으로 골프 대회의 성장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아이비미디어넷을 국제적인 미디어 파트너로 맞이하게 된 점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골프 코치인 마이클 브리드가 진행하는 The Golf Fix 등의 레슨 프로그램과 승자에게 PGA Tour 또는 LPGA 투어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주는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Big Break 등도 편성한다.
미국 여자프로골프투어인 LPGA, 국내 남자프로골프투어인 KPGA및 일본여자프로골프투어인 JLPGA 등 골프 대회들 역시제공해 프리미엄 골프 전문 채널로서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Golf Channel Korea는 KT(030200) olleh tv 채널 55번, LG유플러스(032640) 채널 54번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관련기사 ◀
☞알뜰폰 에넥스텔레콤, 갤럭시S5 출시..36개월 할부
☞KT, ‘LTE 뭉치면 올레 2' 출시 기념 사은품 제공
☞KT, 상품출시 전 고객 사전검증 프로세스..'상품검증단' 출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