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바뀐 마이피플 로고의 콘셉트는 심플함과 모던함이다. 파란색을 배경으로 하고, 흰색 말풍선에 마이피플을 대표하는 알파벳 ‘m’을 강조했다.
이외에도 다음은 프로필 화면에서는 이미지 창 확대에 따라 사진보기 기능이 강화했다. 이용자가 직접 마이피플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도 무료로 제공한다. 또 지난해 말부터 다음 아이디 없이도 전화번호만으로 마이피플 가입과 이용이 가능하도록 해 해외 이용자들의 진입 장벽을 낮췄으며 독일어, 러시아어, 포르투갈어, 인도네시아어 등이 추가돼 한국어와 영어를 포함해 총 11개 언어로 마이피플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권지영 다음 소셜기획팀장은 “국내외 이용자 모두에게 서비스 특징을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고, 마이피플의 감성을 효과적으로 드러내고자 과감한 변화를 시도했다”며 “색상이나 구성 등 마이피플의 전체적인 디자인 역시 변경된 로고에 맞춰 개편함으로써 통일성을 강조했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카발2·카발 온라인, 다음 게임 채널링 동시 실시
☞다음, '2013 서울모터쇼' 후원 및 특집페이지 오픈
☞다음, 광고주 확대·검색 경쟁력 강화-신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