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는 메뉴판 솔루션을 도입해 기존의 종이 메뉴판 대신 갤럭시탭 10.1로 주문을 받는다.
메뉴판 솔루션의 감성적인 UI와 인터랙티브 컨텐츠를 통해 고객들은 더 구체적이고 시각적인 메뉴 정보를 볼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호텔에서는 컨시어지 데스크 업무와 고객 관리·응대에 활용할 수 있는 오피스·교통·관광 등 엄선된 앱을 갤럭시탭 10.1로 이용할 예정이다.
서울신라호텔은 갤럭시탭 10.1에 탑재된 와인 솔루션을 도입해 와인샵에서 활용하고 있다.
와인 솔루션을 통해 고객들은 서울신라호텔에서 판매되는 와인 300여종의 품종·원산지· 가격 등 관련 정보를 알 수 있으며, 와인에 관심이 많은 고객은 물론 와인 초보자들도 쉽게 와인을 고를 수 있다.
호텔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 정보도 얻을 수 있다.
김종신 삼성전자 미디어솔루션센터 상무는 "메뉴판, 와인 리스트 등 다양한 호텔용 솔루션은 삼성전자가 호텔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개발한 서비스"라며 "이번 공급 사례들을 기반으로 호텔 서비스에 필요한 솔루션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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