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엔티, 자체 브랜드 ‘패션PB ODV’ 라인업 확대

김현아 기자I 2020.07.05 06:40:30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태광그룹 계열 데이터홈쇼핑 채널 쇼핑엔티(법인명 티알엔)가 자체 브랜드 상품 ‘패션PB ODV(오디브)’를 확대한다.

이는 2019년 8월 처음으로 선보인 자체 브랜드다. ‘오디브’는 Objet de vertu의 약자이며, 불어로 “최고의 작품”, “진품” 등을 뜻한다.



지난해 티블라우스 첫 런칭 이후 니트, 구스다운 등을 선보였고, 올해 상반기에 레이어드/쿨샤벳/시스루 롱 블라우스, 원피스 가디건, 쿨샤벳 니트 등이 목표 달성률을 초과달성하며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였다.

쿨샤벳 블라우스는 358% 초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지금까지 11개 아이템들이 출시되고 합리적 가격대와 디자인, 품질을 내세워 30~60대 다양한 고객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회사는 이에 니트, 구스다운 시즌2 등 10개 아이템이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또한 유난희 쇼호스트와 콜라보한 ODV PREMIUM 라인도 내놓을 계획이다.

오디브 담당자는 “패션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기간을 세분화해 시즌별로 다양한 아이템을 내놓을 계획”이라며 “편안함을 추구하지만 일상을 빛내주는 데일리웨어 컨셉으로 고객이 행복할 수 있는 상품으로 발전해 나가는 ODV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