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측은 "패턴 있는 안감을 사용해 디자인적 요소를 강조, 100% 오리솜털과 깃털을 충전재로 보온성을 더했다"고 말했다.
유틸리티 덕다운 재킷(모델명: NBNP144013)은 보온성이 뛰어난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해 체온 유지를 도와주며 체크프린트 안감 원단으로 경쾌하고 활동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남녀 구분 없는 유니섹스 제품. 가격은 25만9000원이다. 프리미엄 덕다운(모델명: NBNP144011)은 모던한 스타일의 남성 전용 제품이다. 가격은 39만9000원.
◇이탈리아 정통 스포츠 브랜드 카파는 따뜻한 열을 오랫동안 유지시키는 `히트컴뱃 409 다운 재킷`을 내놓았다.
특히 다운 자체가 숨을 쉴 수 있게 하는 투습발수 기능성 코팅을 사용해 다운 안과 밖의 온도와 습도에 빠르게 대응해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보온에 초점을 맞추어 지퍼 전면과 목 부위에 이중캡을 더해 눈이나 바람에도 흔들림이 없도록 디자인했다"며 "세대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라고 말했다.
◇아웃도어 브랜드 버그하우스가 동양인의 발 형태에 맞춘 트레킹화 `아시아 부츠`를 선보였다.
회사 측은 "발목을 잡아주는 인체공학적 보호 시스템인 이에치에스 시스템을 적용해 발이 비틀리는 것을 막아준다"면서 "비대칭으로 설계된 끈이 발을 편안하면서도 단단하게 잡아준다"고 말했다.
밑창은 버그하우스의 혁신적인 기술인 `옵티스터드`을 적용했다. 3개의 꼭지점으로 이루어진 옵티스터드 돌기가 발바닥이 땅을 밀어내는 방향에 맞춰 움직이기 때문에 걸을 때 안정감이 있고 미끄럼을 방지해준다. 가격은 남녀 모두 19만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