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v, 소치 올림픽 금메달 개수 따라 금 쏜다!

김현아 기자I 2014.02.09 09:00:03

금메달 개수 만큼 B tv 고객에게 20돈 금 증정
응원댓글만 잘 달아도 Btv 모바일에서 금 10돈, 5돈, 3돈이 펑펑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SK브로드밴드(033630)(대표이사 : 안승윤)가 소치 동계 올림픽에 출전중인 한국 선수들을 응원하는 B tv와 B tv 모바일 고객들에게 금을 증정하는 ‘B tv 금을 쏘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까지 치러지는 소치동계올림픽에 참가한 한국선수들이 금메달을 딴 개수만큼 말발굽 모양의 금(20돈)을 제작해 추첨을 통해 금을 증정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B tv 안의 특집관 ‘소치를 기다리며’의다시보기(VOD)를 시청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당첨자는 3월 7일 B tv 홈페이지(www.skbtv.co.kr)에 공지된다.

또 B tv 모바일에서 제공하는 올림픽 경기를 실시간 시청하면서 ‘채널톡’ 메뉴를 통해 선수단에게 응원 댓글을 남기면 상품을 받는다. 역시 추첨을 통해 2천 14명에게 B포인트 1만 점, 매일 1명에게 스노우보드 세트, 스케이트, 패딩점퍼 등 동계스포츠 용품을 선물한다. 아울러 이벤트 종료 후에는 최우수 댓글 게시자 3명을 선정해 금메달(1등 10돈, 2등 5돈, 3등 3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이달 26일 B tv모바일에 공지된다.

B tv와 B tv 모바일에서는 올림픽 실시간 중계뿐 아니라 주요 경기 다시 보기 서비스를 서비스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태범, 이강석, 이규혁 선수 등이 출전하는 남자 스피드 스케이팅 500m 경기를 비롯해 이상화 선수의 여자 500m/1,000m, 남녀 쇼트트랙 전 경기, 김연아 선수의 쇼트와 프리 경기 등 주요 경기가 마련돼 있다.

임진채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본부장은 “B tv와 B tv 모바일 고객들의 열띤 응원이 올림픽에 출전한 선수들에게 전해질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 B tv와 B tv 모바일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뛰어난 화질이 응원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것”이라고 기대했다.







▶ 관련기사 ◀
☞SK브로드밴드, 작년 영업익 731억..전년비 10.2%↓
☞SK브로드밴드, 유료TV경쟁 본격화 진입 부담-KTB
☞SK브로드밴드, 올해 시장경쟁 완화 기대..'매수'-동부


2014 소치 동계올림픽

- 소치 폐막식서 '아리랑' 부른 女가수 관심, 나윤선 누구? - 푸틴 "평창, 올림픽 준비된 도시..성공적인 대회될 것" - 네이트 이용자 10명 중 8명이 모바일로 '김연아 경기' 관람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