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요금고지서를 편지처럼…언덕에 에스컬레이터를

백종훈 기자I 2006.07.16 10:24:34

KT, 메가패스 마케팅 경진대회 개최
톡톡튀는 아이디어들 `눈길`

▲ 메가패스 마케팅 경진대회 수상자들







 













[이데일리 백종훈기자] KT(030200)는 지난 4월부터 2달여동안 대학생들과 중고생들을 대상으로 `2006 메가패스 마케팅 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대회는 초고속인터넷 메가패스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가 첫 대회로 대학생부문의 경우 총 311개팀이 참가, 6개팀이 수상작으로 선정됐으며 중고생부문은 3편이 수상작으로 뽑혔다. 수상자들에게는 소정의 상금과 KT 특별전형 입사기회가 주어진다.

대학생부문 1등은 무미건조한 요금고지서를 친구로부터의 편지처럼 친근한 디자인으로 개선하자는 exIT팀의 아이디어가 차지했다. 이 팀은 메가패스의 캐릭터 메가캣이 전국 지역축제 등 여행정보를 알리는 캠페인을 전개할 것도 제안했다.

대학생부문 2등은 각 대학의 언덕길에 에스컬레이터 설치를 지원, 랜드마크로 만들어 마케팅 효과를 높이자는 맨오브패션팀의 아이디어에 돌아갔다.

남중수 KT 사장은 "KT가 생각하지 못했던 신선한 아이디어를 모아 메가패스 사업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