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대우건설,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 상업시설 분양

이성기 기자I 2022.10.10 08:55:16

단지 바로 앞 스타필드 수원, 먹자골목 연계 유동 인구 풍부
1호선·신분당선(예정) 화서역 더블 역세권 핵심 입지
11일 청약, 12일 당첨자 발표

[이데일리 이성기 기자] 대우건설은 경기 수원시 장안구 정자동 일원에 위치한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 상업 시설을 분양한다고 10일 밝혔다.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 상업 시설은 지상 1층 55개 호실 규모로 들어서며, 주변 유동 인구 및 입주민 유입에 유리하고 고객 접근성이 높은 상업 시설로 계획됐다. 무엇보다 단지 바로 앞 `스타필드 수원`(예정) 및 먹자골목 상권과 연계해 유동 인구가 풍부하며 1호선과 신분당선(예정)의 환승역인 화서역 더블 역세권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보유하고 있다.

또 인근의 아파트 단지 약 2만여 세대의 배후 수요와 더불어 대유평 공원을 이용하는 유동 인구의 접근성, 입주 고객의 고정 수요까지 아우르는 높은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 단지내상가 투시도. (사진=대우건설)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 상업 시설 청약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11일 오전 8시 ~ 오후 4시까지 접수 예정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청약을 신청할 경우 청약 신청금 입금을 위한 가상계좌를 문자로 받게 되며, 청약 신청 호실 기준 청약신청금 1000만원을 입금하면 청약 신청이 완료된다. 단, 법인의 경우 청약 신청은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 분양 홍보관에서 접수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후 12일 전산 추첨 방식으로 당첨자를 선정 후 발표할 예정이며, 13일 분양 홍보관에서 계약이 진행될 계획이다.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 상업 시설의 입점 예정일은 2023년 9월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더블 역세권의 교통환경과 단지 고정 수요, 스타 필드, 화서역 먹자골목 등의 풍부한 배후 수요가 기대되고 있어 미래 가치가 매우 뛰어나 안정적인 매출 신장을 기대할 수 있고 임대인 입장에서도 공실 우려를 덜 수 있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