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플라자, '테이스티 윈터' 패키지 출시

염지현 기자I 2014.12.28 07:27:13
[이데일리 염지현 기자] 서울 중구 더플라자 호텔은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채워주는 ‘테이스티 윈터’ 패키지를 내달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새롭게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테이스티 윈터 패키지는 스윗 윈터와 고메 윈터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스윗 윈터 패키지는 디럭스룸에서 1박과 함께 로비층에 위치한 카페 & 바 ‘더라운지’의 겨울 디저트 2가지가 제공된다. 디저트 메뉴는 ‘시크릿 스팀 초콜릿’과 ‘키슈로렌’이 포함되며 키
‘테이스티 윈터’ 패키지로 이용할 수 있는 더플라자 호텔 디럭스 룸
슈로렌은 베이컨, 양파, 각종 버섯 등을 조리해 에멘탈 치즈와 생크림, 계란으로 채운 퍼프 페스츄리다. 패키지 가격은 17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고메 윈터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과 호텔 투숙기간 동안에 사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 10만원 크레딧이 제공된다.

레스토랑 크레딧은 도원, 무라사키, 투스카니 등 호텔 내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을 비롯해 올데이 &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원하는 시간대에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22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네스프레소 머신과 커피 캡슐 3개가 제공되며, 덕수궁 무료 입장권, 플라자휘트니스클럽 무료 이용, 그리고 제휴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