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최고급 맞춤 수트 제작 과정을 시연하는 것을 비롯해 다양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 클래스’도 함께 진행된다.
이밖에도 행사 기간 동안 모델들이 백화점 전 층을 순회하는 패션쇼를 비롯해 인디밴드 ‘윈디시티’의 공연, 럭키 드로우 경품추첨 등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황형준 신세계백화점 남성팀 바이어는 “이번 행사는 단순한 판매가 아닌 고객들이 트랜드를 보고 듣고 경험할 수 있도록 입체적으로 기획했다” 면서 “이 같은 행사를 통해 국내 브랜드의 상품경쟁력을 키울 수 있어 차후에도 이 같은 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 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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