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WC2010) `삼성 모바일 언팩` 성황리 열려

조태현 기자I 2010.02.15 09:02:00

바다 탑재 스마트폰 `웨이브` 선봬
신종균 삼성전자 사장 스마트폰 전략 공개

[바르셀로나=이데일리 조태현 기자] 삼성전자(005930)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삼성모바일언팩`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삼성전자는 이날 행사에서 바다 운영체제를 탑재한 스마트폰 `웨이브`를 공개했다. 
 
신종균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장 사장은 스마트폰의 대중화시대를 열겠다며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전략을 공개했다. 
 
삼성모바일언팩 행사는 세계 최대 이동통신전시회인 `MWC 2010` 개막 전 진행됐다.
 
▲삼성전자는 `MWC 2010` 개막 이전부터 바르셀로나 시내 곳곳에 `삼성 모바일 언팩` 행사를 알리는 현수막을 설치했다.

▲`삼성 모바일 언팩` 행사장 입구.

▲행사 시작 이전부터 세계 각국의 기자들과 이동통신사업자 등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행사장 입장을 기다렸다.

▲`삼성 모바일 언팩` 행사장에 입장한 기자들과 이동통신사업자들. 이날 행사에는 30여개국의 기자 등 약 800명이 참석했다.

▲삼성전자는 이날 행사에 바다와 파도(웨이브)를 모티브로 한 영상을 선보여 참석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신종균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장 사장이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전략을 발표하고 있다.


▶ 관련기사 ◀
☞2월 둘째주 코스피 개인 순매수 1위 `삼성전자`
☞2월 둘째주 코스피 외국인 순매도 1위 `삼성전자`
☞삼성전자 "램버스와 특허침해소송 영구종결"

MWC 2010

- LG전자 "무선으로 휴대폰 정보 공유하세요" - (MWC2010)SKT, 유럽에 신기술 대거 선보인다 - (MWC2010)삼성전자 "스마트폰 대중화 주도"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