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오초이스, 3월 ‘파일럿’, ‘싱글 인 서울’ 무료 제공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현아 기자I 2025.03.03 08:11:54

인기 영화 5편과 해외 시리즈 3편 무료로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홈초이스(대표 김태율)가 3월 한 달간 ‘오초이스 프리미엄 무료관’을 통해 인기 영화 5편과 해외 시리즈 3편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료 서비스는 오초이스 앱을 통해 케이블TV 가입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이번 ‘3월 프리미엄 무료관’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콘텐츠가 준비됐다. 영화와 해외 시리즈는 각기 다른 장르와 감성을 아우르며, 한곳에서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영화 섹션에는 ‘파일럿’, ‘싱글 인 서울’, ‘영웅본색’ 시리즈(1~3편) 등 총 5개 타이틀이 선정됐다.

‘파일럿’은 유쾌한 설정과 조정석의 뛰어난 코미디 연기로 큰 인기를 끌었던 작품이다.

‘싱글 인 서울’은 현실적인 연애 스토리와 감성적인 연출로 많은 사랑을 받은 영화이다.

‘영웅본색’ 시리즈(1~3편)는 홍콩 누아르의 전설로, 스타일리시한 액션과 깊이 있는 드라마로 팬들의 관심을 모은 작품이다.

해외 시리즈 섹션에는 중국 드라마 3편이 포함되었다. 각 드라마는 다른 시대적 배경과 몰입감 있는 스토리로 해외 드라마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무신주재’, ‘경세요안’, ‘하선생적연연불망’ 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가 포함돼 있어, 해외 드라마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오초이스는 매달 프리미엄 무료관을 운영하며, 최신 인기 VOD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오초이스 앱을 다운로드한 케이블TV 가입자라면 누구나 회원 가입 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간편한 UI와 풍성한 콘텐츠 덕분에 시청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3월 1일에는 오초이스 앱의 그랜드 리뉴얼이 진행되어 사용자 편의성이 대폭 개선되었으며, 이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콘텐츠 감상, 출석 이벤트, 앱 리뷰 참여 등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