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답안 공개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4일까지다.
‘합격완성 풀서비스’의 이벤트는 크게 세 가지로 첫 번째, 합격 응원 선물은 공인중개사 시험장에서 받은 쿠폰 번호를 입력한 회원에게 100% 메가커피 카페라떼를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시험 난이도 설문조사 이벤트로 참여 시에는 추첨을 통해 다이슨청소기(1명), 갤럭시워치(2명), 일리 커피머신(3명), 신세계 상품권 5만 원권(5명), 도미노피자세트(7명)를 증정한다. 설문조사는 오늘(29일) 오후 5시부터 진행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부동산 실전교육 올패스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합격 후 고민 해결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향후 진로가 막막하게 느껴지는 합격생을 위한 이벤트로 메가랜드가 준비한 실무 교육 프로그램 M.S.A 창업 사관학교와 포스트공인중개사 2기를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70만 원 상당의 진로특강 15일 무제한 수강권도 증정한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제33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응시한 모든 수험생들을 응원하며 가답안 공개 서비스 및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제33회 공인중개사 시험 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 20분까지로 1교시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2교시 중개사법과 공법, 3교시 공시법과 세법 과목을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큐넷 홈페이지와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