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사고]내일을 만드는 기업을 찾습니다

윤종성 기자I 2022.10.11 04:30:01
[이데일리 윤종성 기자] ‘좋은 일자리가 대한민국의 희망입니다.’

이데일리는 일하고 싶은 사람이 일할 수 있는 사회, 일하는 사람이 행복한 일자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이들과 기업이 존중받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좋은 일자리대상 시상식을 개최합니다.

코로나19가 촉발한 최악의 고용 위기에선 벗어났지만, 여전히 일자리는 충분치 않고 원하는 일자리를 찾는 일도 녹록지 않습니다. 소비 위축, 성장 저하를 동반한 복합 불황의 위기 속에서 고용시장이 급속히 둔화할 것이라는 불안감도 큽니다.

일자리 창출, 경제 살리기에 앞장서 온 이데일리는 어려운 대내외 여건 속에서도 좋은 일자리를 만들고, 지키고, 나누고,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 단체, 학교, 개인을 찾습니다. 일자리 희망찾기에 함께 하실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지난해 11월 18일 서울 중구 서울시청년일자리센터에서 열린 ‘2021 이데일리 좋은 일자리 대상 시상식’에서 김부겸 국무총리(왼쪽 여덟 번째)가 시상 및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이영훈 기자)
△행사명 : 2022 이데일리 좋은 일자리 대상(大賞)

△후원 : 기획재정부, 고용노동부, 산업통상자원부, 여성가족부, 교육부, 중소벤처기업부, 경제사회노동위원회

△공모 대상 : 건전한 고용문화 조성과 고용안정, 고용 다양성 등에서 모범이 되고 정부의 일자리정책에 기여함으로서 한국 경제 성장과 복지에 큰 역할을 한 기업, 교육기관, 공공기관, 단체, 지자체, 개인 등

△공모기간 : 10월 25일(화)까지

△수상자 발표 : 2022년 11월 중 이데일리 지면 및 홈페이지(www.edaily.co.kr)

△문의 및 공모 접수: 좋은일자리대상 담당자 02-3772-0332 ·jskwon@edaily.co.kr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