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익가구, 10월 4일 브랜드데이·쇼핑라이브 진행

이윤정 기자I 2021.10.04 08:00:3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종합 가구 전문 브랜드 삼익가구는 10월 4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삼익가구의 인기 제품과 하반기 주력 신상품을 최대 84%의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삼익가구 대표 상품 ‘USB 양방향 전동 아쿠아텍스 리클라이너’ (사진제공=삼익가구)
삼익가구 대표 상품인 △USB 양방향 전동 아쿠아텍스 리클라이너 소파 △프리미엄 도장 침대 △90cm 일자형 바디필로우와 함께 이번 행사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슬림 주방 수납장 시리즈 △타원형 세라믹 식탁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스토어찜’과 ‘소식 알림’시 2000원 할인 쿠폰을, 5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중복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하며 포토 후기를 남기면 최대 1만 원 페이백을 제공하는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버나드 천연 소가죽소파 구매 고객 대상 일반형 스툴을 카우치형 스툴로 무료 업그레이드, 포텐 LED 원목 침대를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하는 고객 대상 원목 협탁을 무료로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4일 오후 8시부터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약 1시간 동안 진행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방송 중 구매 고객만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히든 혜택과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히든 혜택은 라이브 방송 중 깜짝 공개된다.

삼익가구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비대면 트렌드가 이어지면서 라이브 방송을 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비대면 행사를 진행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