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블루베리 알로에`, `폼폼석류`, `허니 그래놀라`, `베리베리 펀치`, `카바나 베리 바나나`, `바닐라 아몬드 크런치` 등 6종. 또 아이스크림 뿐 아니라 콘까지 건강하게 변신해 칼슘을 함유한 초콜릿 콘과 식이섬유를 함유한 우리밀 통밀콘 2가지를 함께 선보인다.
|
`허니 그래놀라`는 피로회복에 효과적인 꿀과 두뇌활성화에 좋은 월넛·아몬드·오트밀이 듬뿍 들어있고, `베리베리 펀치`는 항산화 기능이 뛰어난 아사이베리와 블루베리 아이스크림에 스트로베리 시럽을 더해 가볍고 상큼함 맛을 느낄 수 있다.
`카바나 베리 바나나`와 `바닐라 아몬드 크런치` 등 무설탕 아이스크림도 출시했다.
`Our Color is good` 캠페인 기간에는 매일 다른 제품에 혜택을 제공하는 `오늘의 컬러 더블업`(Today's color double-up)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오늘의 컬러(Today's color)제품 또는 이달의 새 맛(NFO) 싱글 레귤러 구매 시 300원만 추가하면, 더블주니어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 해주는 것.
◇ 콜드스톤, 체리 주제로 신제품 출시
콜드스톤이 딸기에 이어 체리 주제의 신제품을 내놓고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
|
`체리 세레나데`(Cherry Serenade)라는 주제로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은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아이스크림 총 2종. `스위트 체리 케이크`는 진한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블랙체리가 오묘한 맛의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다크체리 드림`은 블랙체리와 브라우니를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믹스해 색다른 맛의 매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행사 기간 중에는 신제품과 함께 체리를 활용한 베리체리쉬, 체리러브, 체리크런치, 다크체리 드림 등 아이스크림 4종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 쪼끼쪼끼, 2011년 하반기 신메뉴 출시
|
이번 신메뉴 발표회에는 무더운 여름을 겨냥,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새우파스타 샐러드와 칠면조 샐러드를 선보였으며, 고르곤졸라, 바비큐치킨, 핫콤비네이션, 피칸테살사 등 쪼끼피자 4종도 함께 출시했다.
또한 신메뉴 뿐 아니라 시원한 칵테일 소주를 업그레이드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