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WABAR와 함께하는 국내 최대규모 음악축제

강동완 기자I 2008.07.16 11:00:00

뜨거운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세계맥주전문점 WABAR와 함께하는 ‘2008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이 오는 7월25일부터 27일까지 인천시 연수구 아암도 앞 시민휴식 공간 부지에서 열린다.

인천시가 주최하고 인천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올해로 3번째로 열리는 행사로 3일 72시간 동안 음악과 열정이 계속되는 국내 최대규모 락페스티벌이다.

특히 Underworld, Travis, 자우림, 델리스파이스 등 국내외 최상급 밴드 60여개팀 참가하여 2008년 7월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세계맥주전문점 WABAR에서는 이번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행사기간 3일동안 행사내 WABAR BEER ZONE을 설치하여 행사를 보다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펜타포트의 Big Top Stage는 어떠한 기후조건도 견딜 수 있는 초대형 스틸트러스 무대를 해외에서 공수해오는 한편, Pentaport Stage는 돔 형식으로 되어있어 따가운 햇볕이나 비를 피해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 음향, 조명장치로 관객들이 박진감 넘치는 공연을 즐길 수 있으며, 공연시간 외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과 체계적이고 청결한 푸드존을 마련해 3일간 공연장 밖을 나가지 않아도 논스톱으로 모든 걸 해결할 수 있다.

이번 락 페스티벌은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 보다 자세한 내용은 와바 홈페이지 www.wa-bar.co.kr 의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이벤트를 통해 확인할수 있다.

(문의) 1588-0581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