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고용노동부와 고용정보원이 운영하는 취업포털사이트 워크넷에 따르면 SK C&C는 반도체 IT 컨설팅 및 개발분야 5년 이상의 경력직원을 채용 중이다. 수행 업무는 반도체 IT전략 수립 컨설팅과 자동화 시스템 개발 등이다. 희망자는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LG(003550) CNS는 에너지·환경, 안전·시설관리 분야에서 2년 이상의 경력을 쌓은 경력직원을 찾고 있다. 2월 4일까지 지원서를 받는다.
지멘스에너지솔루션즈는 생산관리·공정관리·품질관리, 외국어·번역·통역, 영업관리·지원, 화학·에너지·환경·식품, 기술영업, 제품·서비스영업 분야 경력직을 찾고 있다. 최소 5년 이상의 관련 업무 경력을 가지고 있다면 내달 3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하이록코리아와 제이티에서는 2월 1일까지 신입과 경력직 직원을 채용한다. 하이록코리아의 모집 분야는 총무, 화계 세무, 관리회계 등이다. 제이티는 총무, 사무관리, 해외영업, 무역영업, IT기술지원 분야다.
한국특허정보원과 구글코리아에서는 청년 인턴을 채용한다. 한국특허정보원은 영업비밀 컨설팅, 정보보안, 해외사업, 영문번영 분야 청년 인턴으로 오는 29일 오전 11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내면 된다.
구글코리아는 디지털 마케팅 영업 등을 담당할 인턴을 찾고 있다. 4년제 대학을 졸업했거나 올 2월 졸업을 예정했다면 30일까지 지원 가능하다.
▶ 관련기사 ◀
☞SK C&C 에센코어, 33조원 반도체 모듈 시장 공략
☞SK C&C, 프리미엄 반도체 모듈 '클레브' 국내에 첫 선
☞SK C&C 블로그, 회사 홍보 공간 넘어 대중과 '공감' 창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