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N32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오픈

함지현 기자I 2022.12.04 07:30:00

전국 14번째 단독 매장…N32 폼 매트리스·레귤러 토퍼 선봬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시몬스 침대는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 전국 14번째 N32 단독 매장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시몬스 침대)
시몬스 침대에 따르면 N32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은 대표적인 서울 서부 상권으로 꼽히는 지역에 자리 잡았다. N32 신제품인 ‘N32 폼 매트리스’와 ‘N32 레귤러 토퍼’를 체험할 수 있다.

N32 폼 매트리스는 기존 폼 매트리스 단점으로 지적돼 온 열감과 쏠림 현상을 해소하며 통기성·탄성·안전성 세 가지 차별점을 갖춘 제품이다.

자체 개발한 ‘액티브 리프레시 폼’(Active Refresh Foam, AR폼)을 통해 통기성을 강화하고, 매트리스 최상단에 천연 소재의 식물성 린넨 자가드 원단을 더해 쾌적함을 높였다.

또한 고탄성 ‘패턴폼’을 통해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 매트리스 같은 탄성을 구현했다. 온몸을 빈틈없이 받쳐줘 수면 중 신체 일부에 체중이 집중돼 숙면을 방해하는 쏠림 현상을 예방했다.

아울러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라돈·토론 안전제품인증 △국내표준 및 국제표준시험방법을 만족한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성능 등 안전 키워드를 모두 충족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N32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운영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N32 폼 매트리스와 N32 레귤러 토퍼 가격할인 혜택은 물론 이달 내 배송일자를 설정하는 얼리버드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