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을 즐기는 전 세계인들은 그 해 첫 수확된 포도로 만든 보졸레 누보가 출시되는 날을 보졸레 누보 데이라 부르며 첫 와인을 함께 즐기는 시간을 가지고 있다.
빕스에서도 와인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2008 보졸레 누보 와인 출시 일인 20일 당일, 와인 1병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신선한 보졸레 빌라주 누보 2잔을 제공하는 행사를 실시해 고객들과 함께 보졸레 누보 출시를 기념한다.
빕스는 공식 와인파트 출범과 함께 와인 독점공급 체결, 글로벌 소싱을 통한 유통비 절감 등의 노력으로 고객들에게 좋은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 전년 10월대비 2008년 10월 3배의 와인 판매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가장 좋은 와인을 가장 저렴하게 공급하자는 모토로 현재 한국 와인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아키엔젤 쉬라즈”를 2만9000원에 판매하는 등 일반 마트와 레스토랑, 호텔과 비교해 가격경쟁력에서 우위를 보이고 있다.
CJ푸드빌 빕스 관계자는“메뉴와 잘 어울리는 고급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빕스에서는 고객들과 함께 보졸레 누보의 출시 기쁨을 나누고자 보졸레 누보 와인 무료 제공 행사를 기획했다” 며 “가을에는 계절적 느낌과 함께 보졸레 누보 데이 등이 있어 특히 와인을 찾는 고객들이 많은데 빕스에서 첫 보졸레 누보 와인의 상큼함을 함께 즐기길 바란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