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쇼핑몰 소포장 판매로 싱글족, 알뜰 쇼핑족 공략!

강동완 기자I 2008.04.22 12:00:00

다하누몰, 한우쇼핑몰 최초 소포장 판매 돌입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www.dahanoomall.com)은 한우 쇼핑몰로서는 전 품목 소포장 판매를 시작했다.

기존 다하누몰에서는 모든 품목이 600g 단위로만 구매할 수 있어, 소량 구매가 불가능 했다.

그러나 지난 16일부터는 전 품목을 200g 또는 300g 단위씩 소량 구매가 가능하도록 했다는 것.

이를 통해 소비자는 소량씩 다양한 품목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으며, 대량 구매 시 생기는 저장 공간에 대한 걱정도 덜게 되었다.

이는 다하누몰뿐만 아니라 다하누가 입점해 있는 G마켓과 옥션에서도 같은 방식으로 다하누 전 품목은 소포장 판매를 시작한다.

다하누몰은 강원도 대표 한우먹거리촌인 ‘다하누촌’이 직접 운영하는 한우전문쇼핑몰로서 구이용 모둠메뉴인 ‘다하누 특한마리’ 메뉴부터 등심, 안심, 국거리 등 부위별 판매는 물론 다양한 선물세트까지 판매하고 있다.

전국 어디나 익일 배송되며 신선한 강원도 토종한우를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어 쇼핑몰 고객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다하누몰 관계자는 “이제는 쇼핑몰에서도 오프라인 정육 판매처와 같이 소량 구매가 가능하게 되었다”며 “쇼핑몰 고객들도 이제는 부담 없이 편하게 원하는 품목을 원하는 만큼 소량 구매할 수 있게 되어 좋은 반응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문의) 033-372-0121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