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 요소를 더한 고객 참여형 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스마일’로 삼행시를 지어 응모하면 최대 100만원의 SSG머니를 지급하는 추첨 행사 ‘스마일 백일장’이 대표적이다. 멤버십 관련 퀴즈를 모두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스마일클럽 모의고사’ 이벤트도 실시한다. 스마일클럽 광고 촬영 당시 배우 구교환, 한소희가 입은 의상을 비롯해 다이슨 선풍기, 홍삼정 등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모든 멤버십 회원에게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몰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2% 장바구니 쿠폰을 제공하며, 출시 100일 당일인 19일에는 15% 할인 쿠폰을 준다. 쿠폰 혜택은 쓱닷컴이나 G마켓·옥션 등 가입 플랫폼과 관계없이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이 기간 ‘오직 멤버십 회원만 입장 가능한 비밀 혜택 공간’이라는 콘셉트의 멤버십 고객 전용 프로모션 ‘프라이빗 클럽 라운지’도 첫선을 보인다.
정영원 SSG닷컴 멤버십비즈니스팀장은 “지난 100일간 스마일클럽에 보내주신 큰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멤버십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지속 추가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