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크의 경우 콩, 오디, 밤, 토마토, 흑임자 등 케이크에서 흔히 볼 수 없던 재료를 사용하고 천연 식물을 장식물로 활용한 ‘건강해지는 케이크’를 선보인다. 케이크는 20일까지 사전 예약한 고객에 한해 판매가보다 15% 싸게 판매한다.
델리코너에서는 칠면조, 로스트치킨, 바베큐립과 같은 파티 음식을 비롯해 미니샌드위치, 유부초밥, 어뮤즈 세트 등 다양한 핑거푸드를 선보이고 와인샵에서는 파티에 어울리는 다양한 와인을 음식별로 매칭해 소개한다. 홈스토랑과 어울리는 테이블웨어도 함께 선보인다.
정준경 신세계백화점 식품팀장은 “최근 외식을 줄이는 대신 집에서 고급 레스토랑 분위기를 내며 가족파티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에 따라 다양한 ‘홈스토랑’ 상품들이 각광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신세계백화점이 제안하는 홈파티 푸드는 연령대에 관계없이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포토]'산타의 나라' 핀란드 제품이 한 자리에
☞신세계百 "신진 디자이너의 참신한 디자인 구경하세요"
☞신세계몰·中 이마트 고전.."올해 최소 650억 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