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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째 날은 롯데칠성이 맡는다. 7일 하루 동안 롯데온에서는 롯데칠성 브랜드 전품목을 22% 할인된 가격에 카드결제 할인까지 추가 적용해 구입할 수 있다.
칠성사이다와 펩시콜라를 비롯해 아이시스 생수와 오트몬드, 트레비, 칸타타, 게토레이 등을 최대 혜택가에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펩시콜라 제로슈거 라임향 제로카페인(210ml, 60캔) 제품은 22% 할인쿠폰에 10% 카드결제 할인을 추가, 2만원 초반대에 선착순 할인 판매한다.
둘째 날은 삼성전자다. 삼성전자 전 품목 대상 최대 30%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및 유튜브를 시청할 수 있는 43형 4K 스마트 모니터를 44만원대에 선보일 뿐만 아니라 ‘비스포크 4도어 냉장고’와 같은 가전도 특가로 판매한다.
롯데온은 오는 12월까지 브랜드 판타지 행사에 총 150억원 규모의 물량을 준비했다. 특히 오는 17일에는 나이키, 18일에는 입생로랑, 23일은 막스마라 할인이 진행된다.
2022년부터 뷰티·패션·명품·키즈 전문관을 차례로 선보인 롯데온은 올 상반기 기준 7개 분기 연속으로 버티컬(특화)몰 거래액이 전년대비 증가하고 있다.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지난 8월 기준 롯데온의 모바일 앱 월간 활성사용자수(MAU)는 전월대비 7% 이상 신장했다. 지난달에는 8월 대비 5% 이상 더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온 관계자는 “오롯이 하루 1개 브랜드에 플랫폼 자산과 마케팅 역량을 집중시키는 행사는 브랜드 판타지가 유일하다”며 “특정 브랜드를 선호하는 고객 입장에서도 쇼핑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