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의 5월은 환경 사랑, 이웃 사랑의 달

강동완 기자I 2009.05.03 09:33:00

선물용 스타벅스 카드 구매 고객에게는 오사카 여행권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감사와 사랑의 달 5월을 맞아 지난 5월1일부터 다양한 고객 및 지역 사회 감사 캠페인을 전개한다.

5월 1일부터 6월 15일까지 스타벅스 카드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 카네이션 선물용 봉투 증정


기간내 스타벅스 카드 구매시 특별 제작된 카네이션 선물용 봉투에 담아 드리며, 영수증 추첨을 통해 항공권, 숙박권,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장권이 포함된 오사카 여행권(8명, 1인2매)을 비롯해, 스타벅스 텀블러 및 음료권 세트(50명), 스타벅스 카드 1만원권(100명), 스타벅스 음료권(매일 100명)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스타벅스 카드 결제 및 충전시 발급되는 영수증 복권을 스타버스 홈페이지(www.istarbucks.co.kr)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스타벅스 카드는 충전식 선불 카드로 1만원부터 1만원 단위로 충전이 가능하다.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시 샷, 시럽, 휘핑 등의 무료 엑스트라가 제공되며, 연중 진행되는 스타벅스 카드 고객 대상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 개인컵 사용시, 할인 또는 사이즈 업그레이드

또한, 5월 1일부터 6월 5일 환경의 날까지 개인 컵을 사용하는 고객들은 300원 현금 할인 또는 사이즈 무료 업그레이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머그 및 텀블러 구매 고객에게는 기존의 무료 음료 쿠폰 외에 즉석에서 원하는 음료를 톨 사이즈로 무료 제공한다. 스타벅스 카드 및 기존 제휴 카드 회원도 상기 특전이 추가로 제공되나, 같은 내용의 특전이 중복 되지는 않는다.

또한 스타벅스 친환경 쇼핑백인 에코백도 정상 가격에서40% 할인된 10,800원으로 판매한다. 기간 중 머그 및 텀블러 판매액의 1%는 추후 환경 단체를 통해 도심 숲 가꾸기 활동에 사용할 예정이다.

더불어, 5월 한달간 서울, 부산, 광주, 창원 등 4개 도시 매장 직원들은 어린이재단, 대한사회복지회 등 8개 지역 사회 단체와 함께 소외 계층 아동 및 독거 노인 지원 사랑 나눔 봉사 활동을 전개한다.


[ ⓒ 프랜차이즈 창업 체인 가맹 사업 네트워크 " 이데일리 EFN "]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