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창업설명회) 대한민국 대표 웰빙삼겹살 전문점 ‘떡쌈시대’外

강동완 기자I 2008.10.08 08:30:00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창업설명회 일정을 소개한다.

◇ 대한민국 대표 웰빙삼겹살 전문점 ‘떡쌈시대’사업설명회 개최

쫄깃한 떡피에 싸먹는 ‘벌침맞은 삼겹살’로 유명한 ‘떡쌈시대 (www.ttokssam.co.kr)’ 에서 오는 10월 8일(수) 성공창업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현재 전국 12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떡쌈시대는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독립점포 운영에서부터 익힌 창업노하우와 차별화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설명회 후 직접 매장을 보고 시식을 통해 아이템의 성공성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관심있는 예비창업자들은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시간은 오후 4시. 선착순이므로 사전 예약은 필수다. 장소는 서울 지하철 1호선 종각역 10번출구 계원빌딩. (문의) 02-734-3360~2
떡쌈시대는 매월 둘째, 넷째 수요일에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 창작전통요리주가 ‘뚝탁’ 사업설명회 개최

본격적인 한국형 다이닝 주점인 창작전통요리주가 ‘뚝탁’(www.dduktak.com)은 오는 10월 10일(금) 오후 5시 본사 세미나실에서 일반인 및 예비창업자를 위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특히, 이번 설명회는 일방적 프리젠테이션 식 사업설명회가 아닌 윤진원 대표가 직접 대화와 토론 방식으로 참가자들의 궁금증과 고민을 속 시원히 해소해 가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뚝탁’은 전통음식과 전통주 그리고 전통문화를 현대적인 젊은 감각으로 재창조한 독창적 브랜드로, 본격적인 한국형 다이닝 주점을 표방하고 있다. 창작전통요리는 식품안정성 문제와 불황기, 계절적 요인에 의한 영향이 받지 않는 아이템이다. 특히, 무형문화재 술도가가 직접 참여해 최고 수준의 탁주와 전통주를 공급하고 있다. 계절마다 신메뉴를 출시 구성되는 40여종의 창작안주와 세계 최고 수준의 칵테일탁주는 젊은 여성층에게 매우 인기가 높아 안정적 수익을 올리고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선착순 20명.
(문의) 1588-0583

◇ 프리미엄 생맥주전문점 치어스, 오는 10일 사업설명회 개최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www.cheerskorea.com)가 오는 10월 10일 금요일 오후 5시30분에 본사 세미나실(분당 정자역)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성공창업의 실제 사례로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자들은 설명회 직후 가맹점을 현장 방문해 호프 및 요리안주 시식 등 매장 경험을 직접 해볼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이 필요하다.
(문의) 080-445-8888

◇ 안심먹거리 눈으로 확인하면 되고~,

채선당은 10월 10일(금), 10월17일(금) 각각 오후 4시에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 한다. 특히 이번 사업설명회는 그 내용을 대폭 수정하여 예비 창업자들이 정말 필요로 하고, 원하는 정보들로 구성 했다는 게 특징이다. 1인 2점포를 운영하는 점주들의 성공사례와 창업에 필요한 필수 조건 등을 주재를 다루며 이어서 시식회도 가질 예정이다.
(문의) 1566-3800, 02-907-6191

◇ 한우직거래 전문점 ‘다하누’ 창업 설명회 개최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본가인 강원도 영월 한우 직거래 ‘다하누촌(1577-5330)’ 소개와 다하누의 한우유통시스템인 3D 시스템(three direct system) 및 성공 창업 지원 노하우 등을 소개할 예정이며, 설명회 후에는 ‘다하누 서울 광장점’ 가맹점 투어도 진행한다. 다하누는 ‘3D 시스템’ 도입을 통해 한우전문점으로서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축산농가와 직접사육 및 구매 계약을 통한 ‘직사육(direct breeding)’, 사육 계약된 농장에서 출하된 한우를 도축장을 거쳐 직접 가공하는 ‘직가공(direct working)’, 가공된 물류를 직접 운송하는 ‘직유통(direct circulation)’의 ‘3D 시스템’을 갖춘 전국 직거래 한우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다.
다하누 관계자는 “미국 쇠고기 수입 재개 발표 이후 한우 전문점 매출이 떨어지고 있다는데 산지직송 시스템을 갖춘 다하누는 오히려 매출이 늘고 있다”며 “정육매니저 파견을 통해 교육과 관리까지 지원하니 안정적인 창업을 원한다면 제격일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다하누 가맹사업부 ( 1577-5330 / 02-478-7709 )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