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키니에 숏팬츠를 입거나 상의는 후드집업을 걸침으로써 멋을 낸 듯 안낸 듯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하는 것이 포인트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에서는 지난 6월1일부터 7월12일까지 `비치 숏팬츠`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배 이상 치솟았다. 스포티한 스타일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일반 수영복 대신 숏팬츠에 후드집업 점퍼를 구입하는 여성고객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국내 워터파크 시설의 증가와 따뜻한 날씨가 길어져 해양스포츠를 즐기는 고객층이 확대된 것도 영향을 끼쳤다.
양성은 롯데닷컴 스포츠패션MD 과장은 “비치 숏팬츠는 하체 통통족의 엉덩이 라인을 감싸주는 데다 멋과 실용성 두 가지를 모두 챙길 수 있다”며 “올해는 브랜드와 롯데닷컴이 기획한 신상품을 알뜰가격에 선보이는데 집중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
이 외에도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나이키 여성용 베이 숏츠`를 20% 할인된 1만9200원에, `레노마 여성비치 데님핫팬츠`는 2만9000원에 판매한다.
매일 한가지 상품을 1만원에 판매하는 `만원의 행복`도 진행한다. 그늘막텐트, 수경, 수모 등 바캉스 단골 상품을 엄선해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00명에게만 한정 판매하는 것. 브랜드별로 10만원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캐리비안베이, 오션월드와 같은 워터파크 이용권도 증정(1인 2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