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 마케팅`은 LG전자만의 기술과 인사이트(Insight:통찰)을 담은 제품으로 판촉을 진행하는 행사이다. 대상은 `보더리스 TV`, `디오스 샤인 냉장고`, `6모션 트롬세탁기` 등 6개 품목이다.
해당 품목을 구입한 소비자에게는 특별사은품과 경품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판촉행사로 LG전자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소비자에게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코스피, `GDP 호재`에 1650중반 안착(마감)
☞LG전자 "노트북으로 `아이온` 즐기세요"
☞LG전자, `폴크스바겐`에 카오디오 4300억원 공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