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VOD)도둑 잡은 `스파이더맨`

김수미 기자I 2010.05.08 08:02:00
[이데일리TV 김수미 기자] 영화 속에서나 볼 수 있었던 슈퍼 히어로, 스파이더맨이 실제로 도둑을 잡는 CCTV 영상이 공개돼 화젭니다. 호주에 있는 한 만화책 서점에서 한 남성이 물건을 훔치다 이 스파이더맨에 붙잡혔는데요. 과연 어떻게 된 일일까요? 도둑 잡은 스파이더맨, 지금 만나보시죠.
 
      

호주 애델레이드에 있는 한 서점.

가방을 든 한 남자가 가게에 진열돼 있는 책을 슬쩍 가방 속에 집어넣습니다.

그런데 이 때!

어디선가 나타난 스파이더맨이 남자를 붙잡더니 가방을 빼앗습니다.

정의를 위해 싸우는 스파이더맨이 이제 호주의 서점까지 접수한 걸까요?

스파이더맨의 정체는 다름 아닌 이 서점의 주인.

이 날은 마침 `국제 프리 코믹북 데이`를 맞아 서점의 스태프와 손님들이 모두 만화 속 슈퍼 히어로의 복장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 때문에 서점에서는 스파이더맨과 제다이가 좀도둑을 잡는 만화 같은 일이 실제로 벌어지게 된 겁니다.

(인터뷰)마이클 볼더스턴/서점 주인
제다이 옷을 입은 종업원에게 문을 잡으라고 소리쳤어요. 그리고 나서 저는 경찰이 올 때까지 도둑의 눈을 가리고 있었죠. 완벽한 팀 플레이였습니다.

도둑이 훔치려던 책은 117달러, 우리 돈으로 13만원이 넘는 만화책 엑스맨 시리즈의 한 권이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국제 프리 코믹북 데이`는 매년 5월의 첫째주 토요일 서점에서 개최하는 이색 행사로, 일부 서점에서는 손님들이 만화 영웅들의 차림을 하고 오면, 만화책을 공짜로 나눠주기도 합니다.

이날도 서점에는 제다이와 후레시맨 등 각종 만화 주인공들이 가득했습니다.

자신만의 특제 무기인 거미줄도 없이 맨손으로 도둑을 때려잡은 스파이더맨,

용감한 스파이더맨의 활약 덕분에 정의는 또 한번 지켜졌습니다.

이데일리 박은별입니다.



▶ 관련기사 ◀
☞(VOD)전쟁에 휩싸인 멕시코?
☞(VOD)여름을 달굴 영웅들의 귀환
☞(VOD)소녀, 섹시 숙녀로 변신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