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000270)는 올해 홀수달 (3, 5, 7, 9, 11월) 마지막주 토요일을 여성고객을 위한 '시네마데이'로 정했다. 이에 따라 기아차는 지난 27일 영화 '비밀애'에 기아차 여성고객 3000명을 초대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아차는 온라인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500명에게 영화 '비밀애' 관람권(1인 2매)을 증정했으며 올해 첫 뷰티시네마데이는 전국 10개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됐다.
'뷰티시네마데이' 참여를 원하는 여성 고객들은 기아차(www.kia.co.kr)나 온라인 쇼핑몰 G마켓(www.gmarket.co.kr), 패션잡지 '보그(Vogue)' (www.style.co.kr/vogue) 홈페이지 등을 방문해 '기아차 뷰티시네마데이 참가 온라인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기아차는 매회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기아차 여성 출고고객 200명, G마켓 등 이벤트 제휴사 여성 고객에게 1300명 등 총 1500명에게 뷰티시네마데이 참가 기회(관람권 1인 2매)를 제공하며 여성들이 선호하는 향수, 화장품, 액세서리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는 여성 고객들을 위한 감성 마케팅 중 하나로 뷰티시네마데이를 진행하고 있다"며 "뷰티시네마데이뿐만 아니라 포르테 여성고객 시승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여성고객들에게 기아차와 신차들을 알려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기아차는 '여성고객 초청 뷰티시네마데이' 외에도 여성고객 100명에게 준중형 세단 포르테의 1주일 시승기회와 5만원 상당의 주유혜택을 제공하는 '포르테 여성고객 시승이벤트' 등 여성 운전자들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 관련기사 ◀
☞기아차, 지속가능보고서 `무브` 발간
☞기아차, 스포티지R 야구장 전시
☞기아차, 신차효과로 `쾌속질주`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