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매장매출 향상과 고객서비스를 높이기 위해 7가지 신메뉴를 출시했다.
특히 치킨화지타는 구운닭고기와 케이준 스파이시에 살짝 볶은 야채를 또띠아에 싸서 먹는 멕시칸 별미요리이다.
이외에도 해물야끼소바, 치어스 슬림피자, 해물떡찜, 훈제오리바질샐러드, 딤섬스페셜, 갈릭 소시지가 출시됐다.
또한 신메뉴 출시와 관련해 신메뉴 주문시 리뉴얼 스타우트 병맥주 1병과 즉석 스크래치 카드 증정한다.
치어스 김동진 과장은 "이번 신메뉴 출시는 후레쉬푸드로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마음으로 출시됐다."며 "저렴한 가격으로 웰빙형 호프문화를 선도하는 외식문화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치어스는 년 2회 이상의 신메뉴 출시와 홍보를 위해 영화권, 크림생맥주, 무료안주제공 등 이벤트 병행하여 고객 유치와 트렌드 변화에도 발 빠른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중소형매장 기준으로 점포 구입비를 제외하고 8,500만원(오픈 식자재 및 주류 700만원 포함)의 창업자금이 요구되는 이곳은 아파트 단지 내 지역 밀착형 상권 및 역세권에 입지하는 것이 유망하다.
생계형보다는 투자형, 중대형 매장(평균 매장 150.4139m² (평수 45.5평))을 권한다.
이외에도 오는 11일(금) 오후5시30분부터 정자동 본사 세미나룸에서 실제 창업자들의 장사 노하우(좋은점포 고르는법, 비싸게 매장 팔기) 아이템 선정요령, 매장방문/시식등의 순서로 창업아이템 설명회를 개최한다.
(문의) 080-445-8888
▶ 관련기사 ◀
☞고객을 감동시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