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창업라운지) 다이소, 어린이를 위한 블록완구 신상품 출시

강동완 기자I 2007.09.24 16:26:24

다이소 블록조립완구 7종 출시, 창의력 개발 등 아이 두뇌개발에 도움

[이데일리 EnterFN 강동완기자] 국내 최대 규모의 균일가 생활용품기업인 ㈜다이소아성산업(대표이사 박정부, www.daiso.co.kr)은 어린이들의 두뇌 개발 및 창의력을 키워주는 블록완구 신상품7종을 출시했다.

다이소의 블록조립완구는 장갑차, 경비행기,수상스키,로봇 ,레이싱 등을 포함한 7종으로 각 주제별로 여러 가지 응용을 할수 있는 재미있는 블록들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

또 크기나 색깔이 다양해 지루해 하지않고 여러가지 모양의 블록을 자유롭게 만들 수 있다. 가벼운 플라스틱 재질로 만들어져 보관과 이동이 쉽고, 무거운 원목 재질의 블록 장난감에 비해 다칠 위험이 적다.

특히 블록 완구의 경우 다양한 모양으로 조립이 가능해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워줄 수 있는 두뇌 개발에 효과적이다.

이번에 출시된 다이소 블록완구 신상품은 3세 이상의 어린이부터 사용 가능하며 전국 다이소 매장 및 대형마트, 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다온켓 (www.daonket.co.kr) 등 에서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2000원대.

다이소는 욕실용품, 사무용품, 인테리어용품 등 총 2만여 가지의 생활용품을 대부분 2천원 이하의 균일가로 판매하고 있으며, 월 평균 400여 가지의 신상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는 대표적인 균일가 생활용품 브랜드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