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86년 첫선을 보인 ‘코모도(COMODO)’의 세턴드 라인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젊은 층을 공략하기 위해 2006년 출시됐다. 2012년부터는 슈트 중심의 구성에서 벗어나 좀 더 편안하고 실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캐주얼을 강화했다.
코모도스퀘어는 유러피안 스타일의 컨템포러리 캐주얼을 콘셉트로 한다. 패션에 국한되지 않은 전반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며, 트렌디하면서도 좋은 품질에 발 빠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한다.
코모도스퀘어는 창의적인 콜라보레이션(협업)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개선하고 있다. 해외 유명 모델을 기용해 이미지를 쇄신하는 한편 새로운 인테리어 매뉴얼로 트렌디한 감성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2014년에는 세계에서 가장 패셔너블한 시바견 ‘보디’와 함께 국내 브랜드에서는 최초로 개를 단독 패션모델로 내세우며 큰 인기를 얻었다. 최근에는 단순히 의류를 판매하는 매장에서 벗어나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모두 아우르는 남성 전용 공간인 편집숍 ‘파크 541 코모도’를 오픈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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