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아이젠카, 최대 25% 할인 행사

최성근 기자I 2017.07.12 00:00:00
[이데일리 e뉴스 최성근 기자] 최근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아이젠카’가 최대 25% 할인 행사로 인기몰이 중이다.

아이젠카에서 30일 이내 출고 및 특판 할인이 가능한 차종은 현대자동차에서는 그랜저IG 장기렌트 차량과 아반떼AD이며, 쉐보레 올뉴크루즈, 말리부가 대표적인 특가 프로모션 차량으로 가장 선호 모델이라고 전했다.

동급 차종인 기아자동차 K7 LPG 차량과 K5 LPG 장기렌트 차량, 대형으로는 제네시스 G80 장기렌트, EQ900이며 경차의 베스트셀러 차량인 모닝, 스파크, 레이 차량도 할인율이 높아 많은 출고량을 기록하고 있다.

SUV 차량인 투싼 장기렌트 차량과 스포티지 장기렌트, 올뉴카니발 특판 프로모션 또한 인기 차종에 속한다. 이 가운데 수입차 장기렌트카 인기 차종은 BMW 520d 장기렌트카,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장기렌터카 중심으로 문의가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홈쇼핑 장기렌트카와는 달리 업체에서는 월 대여료만 내면 되는 무보증 장기렌트카 진행이 수월해 초기비용 부담이 확 줄었다. 이에 따라 가격이 높게 형성돼 있는 수입차종도 장기렌트카를 이용하면 합리적 소비를 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전문 업체와 계약 진행해야 안전

국내 18개 업체와 제휴관계를 맺고 있는 아이젠카에서는 최저가 렌트가 가능하다. 정확한 장기렌터카 가격비교를 위해서는 차종과 옵션, 보증금, 선수금 등을 모두 고려해야 하므로 전문 업체와 계약을 진행해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이젠카 관계자는 “장기렌트카는 48개월을 가장 많이 이용한다”며 “가격이 저렴하다는 이유로 중고차 장기렌트카를 찾는 고객이 많은데, 중고장기렌트카는 개인 소유 차량을 대여해 주는 것이므로 사고 시 개인이 부담해야 하는 면책금이 높아 주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이어 “장기렌트카 리스와 할부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특가상품으로 인하된 지금이 가장 적기” 라고 덧붙였다.

장기렌터카와 오토리스의 차이점은 ‘하’, ‘호’의 번호판을 사용한다는 것과 무리한 차량개조를 지양해야 하며 장기렌트카 보험에 가입돼 개인보험 경력이 초기화 된다는 점이다.

한편 아이젠카에서는 신용등급 8등급 고객도 장기렌트카를 이용하기 수월하도록 심사기준을 낮춰 24시간 실시간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 개인 장기렌트카 및 차량리스, 장기렌트카 비용, 견적, 법인차량 렌트, 수입자동차 리스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아이젠카’에서 상담이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