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업그레이드는 정통 일본식 구이 섹션, 요일별 콘셉트로 운영되는 무제한 와인 서비스, 건강 주스 바 등 최근 미식 트렌드인 ‘선택의 폭’ 확대를 넘어 ‘경험의 깊이’를 중시하는 흐름을 반영했다.
스펙트럼은 아시안, 웨스턴, 스테이크, 샐러드, 디저트 등의 섹션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일본식 구이 섹션을 새롭게 선보이며, 토리가와교자(닭 껍질 만두), 츠쿠네 등 스펙트럼 스타일로 재해석한 야키토리를 신메뉴로 내놓았다. 이와 함께 조기·열빙어·전복 등을 화덕에서 직화로 구운 ‘이로리야키’도 신규 추가했다. 이로리야키는 평일 저녁 및 주말 런치·디너에만 한정 제공된다.
|
기존에 제공되던 와인 무제한 서비스 또한 한층 정교하게 업그레이드했다. 요일별 다른 와인을 제공하며 다양한 와인의 풍미를 경험하는 기회를 선사한다. 월·수요일에는 뉴질랜드 산 소비뇽 블랑의 명성을 널리 알린 ‘오이스터 베이 소비뇽 블랑’을 포함한 6종의 와인을 무제한 즐길 수 있다. 화·목요일에는 호주의 대표적 와인인 ‘펜폴즈 쿠능가힐 쉬라즈’를 포함한 6종이 제공된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중시하는 고객을 위해 ‘건강 주스 바’도 새롭게 마련했다. 사과, 오렌지, 비트, 자몽 등 각종 과일과 채소로 만든 총 6가지의 건강 주스를 맛볼 수 있다. 그밖에 조식 뷔페에서는 최고급 품질의 프랑스산 밀가루를 사용한 다채로운 베이커리뿐만 아니라, 콜드 랍스터 집게, 스파클링 와인, 라면, 베이징덕 등 이색 메뉴도 선보인다.





![변요한♡티파니, 열애 인정…결혼 전제로 교제 중 [공식]](https://image.edaily.co.kr/images/Photo/files/NP/S/2025/12/PS25121300193t.jpg)

![십자가 비니가 뭐길래?…1400만원 눌러 쓴 올데프 영서[누구템]](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300213t.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