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랭크버거 측은 “윤남노 셰프의 창의적인 레시피로 기존 수제버거의 틀을 깨고, 색다른 미식 경험을 선사하고자 협업을 기획했다”며 “이번 ‘요돌버거’ 시리즈는 단순한 식사 그 이상, 하나의 ‘경험’으로 기억될 것”이라고 전했다.
‘요돌버거’ 시리즈는 총 4종의 버거로 구성돼 있다. 대표 메뉴인 치즈도넛비프버거는 바질과 발사믹 소스,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 도넛이 어우러진 풍미 깊은 메뉴다. 어니언탑비프버거는 바삭한 양파링과 딜샤워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식감과 풍미를 동시에 만족시킨다. 이외에도 해쉬포테이토와 발사믹 소스를 더한 해쉬비프버거, 바삭한 멘치카츠를 활용한 크리스피카츠버거까지 총 4가지 신메뉴가 출시됐다.
사이드 메뉴로는 핫치즈링과 해쉬포테이토를 함께 선보이며, 메인 버거와 ‘따로 또 같이’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메뉴 출시에 맞춰 프랭크버거는 브랜드 최초로 쿠팡이츠에서 5월 4일까지 단독 최대 1만 원 할인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더불어 4월 25일에는 윤남노 셰프와 구독자 1,180만 명을 보유한 먹방 유튜버 쯔양이 함께하는 콜라보 콘텐츠도 공개한다.
프랭크버거 관계자는 “두 사람의 신선한 케미가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해달라”며 “이번 메뉴는 맛은 물론이고 오감 만족을 목표로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입맛과 감성을 모두 사로잡을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