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사학연금, ‘전라남도지사배 전국 장애인 론볼대회’ 지원

박미경 기자I 2025.04.16 14:43:13

전국 장애인 론볼대회,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나눔 및 봉사활동 지원

[이데일리 마켓in 박미경 기자]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이 16일 전라남도 나주시 소재 장애인 종합복지관에서 개최하는 ‘전라남도지사배 전국 장애인 론볼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후원금을 전달하고, 임직원이 참여하는 자원봉사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16일 한민규 사학연금 상임감사(왼쪽)와 공승근 전라남도장애인론볼연맹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사학연금)
‘전라남도지사배 전국장애인 론볼대회’는 스포츠 교류를 통한 지역 교류와 장애인의 건전한 여가 활용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4월 16일부터 4월 18일까지 3일간 전남 장애인 종합복지관 내 론볼 경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사학연금은 대회 개최를 축하하기 위해 사학연금 한민규 상임감사가 공단의 대표로 축사와 함께 후원금을 전달했다. 선수단이 최적의 환경에서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사학연금 직원이 배식과 선수단 필요 물품 전달 등의 자원봉사 역할을 지원했다.

한민규 사학연금 상임감사는“이번 론볼대회로 전국의 선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경기를 통해 화합을 다지고, 상호 간의 우정을 돈독히 하는 교류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 내 사회적 약자 배려 및 복지 향상을 위해 지역사회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