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세라젬은 밸런스 모델로 최근 배우 김우빈을 발탁하는 한편 주요 홈쇼핑 채널을 확대하며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세라젬 ‘밸런스’는 GS 홈쇼핑, 롯데홈쇼핑, CJ온스타일, 현대홈쇼핑, 홈앤쇼핑에 이어 신세계라이브쇼핑까지 총 6개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
홈쇼핑 방송은 오는 19일 오전 10시 32분 신세계라이브쇼핑을 시작으로, 20일 오후 1시35분과 27일 오후 2시35분 CJ온스타일에서도 진행된다. 두 채널에서는 밸런스 제품 구독료를 지불하지 않고 3개월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방송 중 상담을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추첨도 진행한다. 구독 고객에게는 약 100만원 상당의 가격 혜택, 일시불 구매 시 최대 90만원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밸런스’는 정수·냉수·온수·알칼리 이온수까지 모두 제공하고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은 제품으로, 건강한 일상에 필요한 물의 음용 습관을 쉽고 체계적으로 돕는다”며 “홈쇼핑 채널 확대는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첫걸음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접점을 통해 세라젬만의 헬스케어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단독] “뭐라도 해야죠”…박나래, 막걸리 학원서 근황 첫 포착](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805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