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이온수기"…세라젬 밸런스, 홈쇼핑 방송 확대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혜미 기자I 2025.05.16 09:38:11

GS홈쇼핑 등 6개 채널서 선봬…19일 시작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세라젬이 알칼리 이온수 생성기 ‘밸런스’의 홈쇼핑 방송을 확대하고 본격 시장 공략에 나선다.

16일 세라젬은 밸런스 모델로 최근 배우 김우빈을 발탁하는 한편 주요 홈쇼핑 채널을 확대하며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세라젬 ‘밸런스’는 GS 홈쇼핑, 롯데홈쇼핑, CJ온스타일, 현대홈쇼핑, 홈앤쇼핑에 이어 신세계라이브쇼핑까지 총 6개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세라젬 밸런스(사진=세라젬)
밸런스는 정수, 냉수, 온수는 물론 위장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알칼리 이온수까지 제공한다. 밸런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소화불량과 위산과다, 위장 내 이상발효, 만성설사 등 4대 위장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의료기기로 인증 받은 알칼리 이온수 생성기다. 수소이온 농도(pH), 온도, 출수량을 개별 설정할 수 있으며, 하루 음용량까지 기록·관리해 체계적인 식수 습관을 돕는다.

홈쇼핑 방송은 오는 19일 오전 10시 32분 신세계라이브쇼핑을 시작으로, 20일 오후 1시35분과 27일 오후 2시35분 CJ온스타일에서도 진행된다. 두 채널에서는 밸런스 제품 구독료를 지불하지 않고 3개월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방송 중 상담을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추첨도 진행한다. 구독 고객에게는 약 100만원 상당의 가격 혜택, 일시불 구매 시 최대 90만원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밸런스’는 정수·냉수·온수·알칼리 이온수까지 모두 제공하고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은 제품으로, 건강한 일상에 필요한 물의 음용 습관을 쉽고 체계적으로 돕는다”며 “홈쇼핑 채널 확대는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첫걸음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접점을 통해 세라젬만의 헬스케어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