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는 아마존 입점 한 달도 되지 않은 시점에서 이룬 결과며, 순위권 내 이름을 올린 유일한 한국 브랜드다.
최근 미국에서는 관세 정책 변화로 한국산 선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품절을 우려한 선크림 사재기 현상까지 나타나고 있다. 이런 ‘K선케어’ 열풍과 맞물려 궁중비책은 미국 내 유아동 선케어 시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넓히고 있다.
기자 Pick
현재 아마존에 입점된 궁중비책 선케어는 △워터풀 선로션(SPF 40) △모이스처 선쿠션(SPF 50) △이지워시 선로션(SPF 30) △프레시 선스틱(SPF 50) 총 4종이다. 모두 징크옥사이드 100% 논나노 무기자차 제품이다. 민감한 아기 피부는 물론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SPF 지수, 광범위 자외선 차단 효과, 내수성 테스트 등 OTC 등록을 위한 기준을 모두 충족했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이번 아마존 베스트셀러 진입은 미국 시장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한 중요한 첫걸음”이라며 “본격적인 시장 진입 초기 단계에서 이뤄낸 성과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며, 이를 바탕으로 미국 내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