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론칭에 맞춰 신규 TV 광고 모델로 발탁된 에드워드리는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서 다양한 문화를 융합하는 혁신적인 요리를 선보였다. 에드워드리가 지닌 융합과 혁신의 의미를 담아 새로운 주방 시스템이 탄생했음을 알리고자 했다. 또한 쾌적한 생활환경을 위해서는 ‘주방’이 핵심이라는 점을 강조해 생활환경 전문가 경동나비엔이 주방기기 사업까지 확대하는 이유를 알기 쉽게 설명한다.
경동나비엔은 론칭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30일까지 나비엔 매직 제품을 구매한 후 5월10일까지 ‘나비엔 하우스’를 통해 인증을 완료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5월31일까지 구매 후 6월10일까지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금 5돈, 다이슨 에어랩 등을 증정한다. 개인 SNS를 통해 사진, 동영상 리뷰를 남기면 전원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000원도 지급한다.
경동나비엔은 “‘나비엔 매직’으로 쾌적한 주방을 완성하며 고객에게 최적화된 생활환경 솔루션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나비엔 매직이 선보일 새로운 주방 시스템에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밝혔다.